라이온코리아 휴족시간 ‘2025 올리브영 페스타’ 참가

휴족시간, 올영 페스타에서 ‘다리를 위한 시원한 휴식시간’ 콘셉트 부스 운영
피로 상태 자가진단, 지압길 걷기 등 체험 콘텐츠 준비… ‘회복 키트’ 경품 제공
대표 제품 쿨링시트·지압자극시트, 올리브영 단독 더블 기획세트 판매


건강한 생활 습관을 만드는 기업 라이온코리아의 ‘휴족시간’이 오는 25일까지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 체험형 뷰티&헬스 야외 페스티벌 ‘2025 올리브영 페스타’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페스타에서 휴족시간은 ‘다리를 위한 시원한 휴식시간’이라는 콘셉트 아래 아이스크림 트럭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부스를 운영한다. 무겁고 피곤한 다리를 마사지 받은 듯 시원하게 만들어주는 제품의 쿨링 효과를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행사 관람객을 위한 체험형 콘텐츠 및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휴족시간 부스에서 피로 상태를 자가진단하고 지압길을 걸으면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 당첨 순위에 따라 휴족시간 대표 제품으로 구성된 ‘회복 키트’를 제공한다.

라이온코리아는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휴족시간의 효과를 생생하게 전달하고자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며, 페스타 관람 중 발과 다리의 휴식이 필요할 때 휴족시간 부스를 찾아 지압길도 체험하고 경품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휴족시간은 라이온코리아의 기능성 시트 타입 풋케어 브랜드로, 대표 제품인 ‘휴족시간 쿨링시트·지압자극시트’는 붙이기만 해도 즉각적인 쿨링 효과를 발휘해 지친 발과 다리에 시원함을 선사한다. 라벤더, 세이지, 로즈마리 등 5가지 허브 성분이 함유돼 있으며, 올리브영에서는 단독 더블 기획세트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인포맥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