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삼다수 ‘2025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생수 부문 대상 수상

22일 ‘2025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시상식서 생수 부문 대상
차별화된 품질 관리와 브랜드 경험을 통한 소비자 신뢰 확보


제주삼다수가 22일 서울 더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2025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시상식에서 생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제주삼다수는 1998년 출시 이후 27년간 소비자에게 꾸준히 선택받아 온 대표 생수 브랜드다. 2025년 1분기 기준 국내 생수 시장 점유율 40.4%를 기록하며 압도적인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이번 수상은 제품 품질에 대한 신뢰와 소비자 중심의 브랜드 전략이 반영된 결과로 평가된다.

제주삼다수는 한라산 단일 수원지에서 31년간 화산암반층을 거쳐 자연 여과된 청정 지하수를 원수로 사용한다. 여기에 24시간 정밀 모니터링, 연간 2만 회 이상의 수질 검사, 3시간 단위 무작위 샘플링 분석 등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품질 관리 시스템을 더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고품질 생수를 제공하고 있다. 청정한 원수와 빈틈없는 품질 관리가 만나 완성된 제주삼다수는 ‘프리미엄 생수’의 기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측면에서도 소비자와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넓히고 있다. 제주삼다수는 배우 박보영을 모델로 기용해 맑고 깨끗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박보영과 가족 크리에이터 태요미네 ‘태하’가 함께 출연한 신규 광고를 공개하며 소비자에게 보다 친근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백경훈 제주개발공사 사장은 “이번 수상은 오랜 시간 소비자와 쌓아온 신뢰의 결과”라며 “앞으로도 품질에 대한 자부심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기대에 부응하는 브랜드로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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